[에듀윌] 수강료 부담 줄이고 혜택 늘리고…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환급연장패스’

입력 2020-12-09 14: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청년 취업난이 장기화되면서 많은 이들이 정년 없는 직업을 꿈꾼다. 최근 이러한 현실에 정년 없는 직종인 공인중개사가 떠오르며, 매년 치열한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환급연장패스’ 과정을 마련해 2021년까지 합격 시 교재 정가 및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 시에도 수강 기간 1년이 연장되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에듀윌 교수진과 합격전략 연구소가 설계한 ‘합격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해당 커리큘럼은 이론 3회독인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과 문제풀이 4회독인 기출&핵심정리,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으로 구성된다.

환급연장패스는 만족도 98%에 육박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라인업의 전 교수진·전 강의를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75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10개년 기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시험 빈출 이론을 핵심만 정리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더불어 5개년 출제 경향을 분석한 ‘에듀윌 전국 실전 모의고사’도 진행된다. 본 모의고사는 오답노트와 맞춤형 성적 분석 시스템을 제공해 취약점 분석에 탁월하다. 응시 후 해설강의도 제공돼 생생한 실전 경험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3번째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만큼 앞으로도 에듀윌 공인중개사만의 축적된 합격 노하우를 통해 더 많은 수강생들이 합격의 영광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환급연장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