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오늘(3일) 새해 1쿼터 첫 라운드…新 코너 대거 론칭

입력 2021-01-03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가 확 바뀐 재미로 새해 첫 방송을 시작한다.

3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1년 1쿼터 첫 라운드가 펼쳐진다. 절반이 넘는 신규 코너들이 출격해 웃음 경쟁에 출사표를 던진 가운데, 기존 코너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이번 쿼터에서 처음 선보이는 코너는 ‘너퀴즈 보도블럭’, ‘연애 면허시험장’, ‘다이나믹 두목’, ‘쇼킹덤’, ‘컴백홈’으로, 코너별 강력한 비밀 병기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너퀴즈 보도블럭’은 대세 개그 콤비 이용진과 이진호가 의기투합한 코너. 두 사람은 특별 게스트와 아무말 인터뷰를 진행, 명불허전 입담으로 방송 첫 주부터 랜선 방청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연애 면허시험장’에서는 강사 이용진이 ‘연알못(연애를 알지 못하는)’ 수강생 이상준, 이정수, 양배차, 최우선을 향해 특급 연애 스킬을 전수한다.

‘다이나믹 두목’ 코너에서는 믿고 보는 이국주와 이상준이 또다시 호흡을 맞춘다. 그간 다수의 코너를 통해 찰떡 케미스트리를 뽐낸 바 있는 이국주, 이상준은 이날도 남다른 순발력과 재치, 차진 호흡으로 스탠드업 코미디를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쇼킹덤’은 문세윤, 이진호, 황제성, 이은형, 최성민이 뭉친 코너로, 좀비가 된 왕 문세윤을 살리기 위한 신하들의 고군분투가 벌어진다. ‘컴백홈’ 코너에서는 집 나간 아들 정호철과 부모로 분한 홍윤화, 김해준이 웃음 없이는 못 보는 가족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낸다.

한편, 기존 코너인 ‘1%’와 ‘2021 슈퍼차 부부’, ‘사이코러스’도 재정비를 마쳤다. 지난 쿼터 종합 순위 1위를 차지한 ‘1%’의 장도연, 양세찬은 물오른 개그 본능으로 어디에도 없는 1% 인간들의 예측 불허 로맨스를 그린다.

‘2021 슈퍼차 부부’에서는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이 더욱 살벌한 부부간 디스전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사이코러스’ 코너에는 감성 보컬 더원이 출격해 황제성, 양세찬의 명품 코러스와 함께 화려한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