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제이콥, 첫 솔로 음원 공개

입력 2021-01-30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제이콥, 첫 솔로 음원 공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제이콥이 30일 0시, 온라인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첫 솔로곡 '아이 빌롱(I BELONG)'을 발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12월부터 온라인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정규 음원 외 비정규 작업물을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시작해왔다.

첫 타자인 멤버 선우가 12월 자작곡 ‘광합성’을 공개한 데 이어 같은 달 28일 멤버 상연이 ‘데이 오프(DAY OFF)’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더보이즈는 이후 제이콥이 바통을 이어받아 또 하나의 자작곡을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한 몸에 모으고 있다.

'아이 빌롱(I BELONG)'은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제이콥이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했다. 듣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희망하는 뜻을 지닌 이 곡은 세상에 혼자가 아니라고 다독이는 따뜻한 제이콥의 보이스와 진심을 담은 영문 가사가 한층 매력을 더한다.

제이콥은 감미로운 음색과 폭넓은 음역대를 지닌 팀의 대표 리드보컬로, 프로듀싱 능력부터 기타 연주까지 폭넓은 음악적 재능을 입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멤버다.

한편 더보이즈는 엠넷 ‘킹덤’ 출연을 확정하고 준비 중인 가운데 오는 31일 열리는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무대에 올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