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특집] 허시파피, 가볍고 편한 남성화…장인어른 선물로 딱

입력 2021-02-04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시파피|컴포트 캐주얼 남화 ‘3MM551’
“묶는 끈이 없고 굽이 낮아 착화와 보행이 편한 로퍼스타일 남화”, “가볍고 부드러운 착화감으로 한 걸음 더 진화된 베스트셀링 아이템”. 허시파피 컴포트 캐주얼 남화 ‘3MM551’를 표현한 말이다.

3MM551은 천연 소가죽 원피를 사용한 가볍고 부드러운 로퍼스타일 남화로 폭 넓은 코디를 추구한다. 장시간 걸어도 피로감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컴포트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한 아이템이다. 검증된 라스트와 아웃솔도 갖췄다. 부드러운 소재를 채택하고 보행 시 충격 완화를 위해 뒤꿈치 부분을 부드럽게 처리해 착화감을 극대화했다. 컴포트 기능과 함께 허시파피 고유의 캐주얼 DNA를 적절하게 매칭해 캐주얼 영역에 속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추구한 아이템이 바로 3MM551이다.

최근 신발트렌드는 최소한의 디테일을 추구하되, 실루엣이 매력적인 미니멀을 추구하는 것이다. 3MM551은 첫 눈에 들어오는 중후한 질감과 컬러를 채택하되, 절제된 디자인을 과감히 도입해 트렌드에 부응한다. 캐주얼에서 세미정장까지 아우르는 폭 넓은 매치를 제안하는 등 실용성 또한 고려했다.

허시파피는 지난 60년 동안 아메리칸 정통 컴포트스타일을 일관되게 전개해 온 브랜드로 자유롭고 액티브한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주 고객층이다. 허시파피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편안함’에 두고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를 과감히 반영해 차별적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한편, 3MM551은 가격대를 10만 원 중반대로 책정해 다가오는 설에 실속형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사이즈는 245mm-275mm까지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