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특집] 세계적 ‘명품 와인’으로 가족과 함께 짠∼

입력 2021-02-04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트진로|와인 설 선물세트 43종
하이트진로가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가성비와 품격을 모두 갖춘 43종의 와인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하이트진로 와인 선물세트는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와인과 소비자들의 기호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국가별, 가격별, 한정판 등 다양한 와인들로 구성됐다. 캠브리아, 스털링, 타라파카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은 물론 마르께스 데 리스칼,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에썽스 등을 한정 판매한다.

설 명절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마르께스 데 리스칼 프랭크 게리 셀렉션’은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와이너리 TOP10, 스페인 왕실이 사랑하는 와인 명가 마르께스 데 리스칼 와이너리에 세워진 아름다운 호텔을 디자인한 세계적인 건축 거장 프랭크 게리를 헌정하여 생산한 한정판 와인이다. 12병 한정 판매한다.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빈티지 브뤼’는 세계적인 샴페인 명가인 떼땅져의 아티스트컬렉션은 21세기의 위대한 아티스트들의 작품이 병 전체에 실크 프린팅되어 한정 출시되는 와인이다.

‘에썽스’ 와인은 영국 디켄터 매거진이 ‘보르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론한 와인이다. 세계적인 최고급 와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최상급 수퍼 보르도 와인이자 두르뜨의 마스터피스이다. 36병 한정 판매한다.

하이트진로의 2021 설 와인선물세트는 5만 원대부터 100만 원대까지 가성비 좋은 와인들과 명품 와인들로 구성되었으며, 신세계 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송도아울렛에서 구입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