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핑크보이 김우석, 팬심 취향저격 ‘Sugar’ (종합)

입력 2021-02-08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신곡] 핑크보이 김우석, 팬심 취향저격 ‘Sugar’ (종합)

비주얼에 놀라고 음악에 감탄한다. 솔로 김우석이 눈과 귀가 호강하는 러블리 콘셉트로 돌아왔다.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TASTY]’을 선보인 김우석. 그가 9개월 만에 선보인 이번 솔로 앨범은 사랑에 설레는 느낌을 다양한 ‘맛’으로 표현했다.


총 6곡이 수록된 가운데 타이틀곡 ‘Sugar’는 달콤함과 치명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POP R&B 장르의 댄스곡이다. 구르비한 베이스와 캐치한 피아노로 이루어진 오묘한 트랙위에 한층 다채로워진 김우석의 보컬이 더해졌다. 김우석은 지난 앨범 타이틀곡 ‘적월(赤月)(Red Moon)’에 이어 이번에도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더불어 타이틀곡 ‘Sugar’를 비롯해 전곡 프로듀싱에 함께했다.


실력에 비주얼까지 ‘정점’이다. 김우석은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핑크 머리에 깜찍한 네일 등 디테일가지 신경 썼다. 선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그는 완성형 비주얼을 뽐내며 톡톡 튀는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타이트한 샷에서는 연기 경험을 녹여내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새 앨범으로 돌아온 김우석은 오늘 오후 8시 온라인 팬 쇼케이스 ‘KIM WOO SEOK 2ND DESIRE SHOWCASE : [TASTY HOUSE]’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