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김형준 “택배 일 아직도 해”

입력 2021-02-22 1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형준, 절친 전진 깜짝 선물에 눈물
김형준이 택배기사로 일하고 있는 근황을 전한다.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찐친이라기엔 어딘가 허전한 친구-허.친.소’ 특집으로 꾸며져 허경환, 전진, 김승현, 김형준이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형준은 택배 기사로 일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형준은 “주위에서 화제를 일으키기 위해 택배 일을 한 것 아니냐는 오해를 받기도 했지만, 변함없이 택배 일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택배 모델로 발탁되기까지 했다고. 김형준은 택배 일부터 일을 하면서 겪은 황당한 일화까지 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김형준은 전진과 절친이 된 비하인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전진과 친해지기 위해 전략적으로 다가갔다고. 김형준은 “90년대 태사자로 활동하던 시절 강타와 함께 술을 마셨었는데 강타가 이 사실을 라디오에서 말하자 H.O.T.의 팬들이 태사자 무대 때 풍선을 흔들며 응원을 해줬다”고 말했다. 김형준은 팬덤의 환호를 받자 대형 기획사 소속 가수들과 친해져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고. 이 사실을 처음 들은 전진은 “이해한다”며 유쾌하게 넘겼다는 후문.

또한 김형준은 이날 전진에게 깜짝 선물을 받기도 했다. 평소 혼자 살면서 제대로 끼니를 챙겨 먹지 못하는 김형준을 위해 전진이 직접 차린 집밥 한 상을 스튜디오에 가지고 나왔다고. 이에 김형준은 “집밥을 먹어본 지 오래됐다”고 고백하며 밥을 먹는 도중 눈물을 글썽였다. 서로를 향한 둘의 애틋한 우정에 스튜디오가 훈훈해졌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23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