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성규, 울림과 결별 확정…“재계약NO” (공식)

입력 2021-03-07 16: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성규, 데뷔 때부터 함께한 울림과 결별
울림 측 “김성규와 재계약NO…앞날 응원”
김성규 거취 어떻게? 행보 주목
인피니트 김성규가 결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먼저, 그룹 인피니트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지난 11년간 함께 해온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2021년 3월 6일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됐음을 알린다”고 밝혔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아티스트 김성규와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협의했다. 김성규는 2010년 그룹 인피니트 리더로 다양한 분야에서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활동해왔다.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 준 김성규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이야기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김성규 음악과 활동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에게 감사하다. 새로운 시작을 앞둔 김성규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 다음은 김성규 전속계약 만료 관련 울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그룹 인피니트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11년간 함께 해온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2021년 3월 6일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아티스트 김성규와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협의하였습니다. 김성규는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 리더로 다양한 분야에서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활동해왔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 준 김성규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그동안 김성규의 음악과 활동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앞둔 김성규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