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빈X임나영 주연 영화 ‘트웬티 해커’ 24일 개봉

입력 2021-03-08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권현빈X임나영 주연 영화 ‘트웬티 해커’ 24일 개봉

권현빈, 임나영 주연의 영화 ‘트웬티 해커’가 3월 24일 극장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트웬티 해커’는 화이트 해커 동아리 ‘베러월드’와 천재 해커 ‘HEX’가 함께 4차 산업 혁명 속, 코인광풍 열풍에 송도국제거래소가 해킹을 당하면서 블랙해커와 피할 수 없는 한 판 승부를 벌이는 에피소드를 그린 청춘장르무비다. 범죄, 액션, 로맨스,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가 혼합되어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다.

재민(A.K.A HEX) 역으로 분한 배우 권현빈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블랙해커와 맞서 싸우는 20살 천재 해커로 열연하면서 기존의 캐릭터와는 또 다른 연기변신에 성공했고, 그룹 I.O.I 리더에서 본격 연기자로의 스펙을 넓히고 있는 임나영은 고교 동창생인 권현빈과 이수웅 사이에서 엉뚱발랄 코믹 로맨스를 담당하는 ‘주희’역을 맡아 맹활약했다.

이외 믿고 보는 배우 주석태와 맹봉학,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소년공화국 출신 이수웅 등이 만든 극중 독특한 캐릭터들은 지금껏 볼 수 없는 즐거움과 매력을 마음껏 뽐내게 된다.

또한, 임나영, 이수웅, 조현영이 직접 참여한 OST는 개봉과 동시에 음원 발매를 예정하고 있어 관객과 팬들에게 흥미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