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서울마라톤, 풍성한 기념품·선물이 쏟아진다!

입력 2021-04-02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2021서울마라톤’이 비대면 언택트 레이스(5월 1~9일)로 펼쳐진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지난해처럼 온라인 레이스로 진행된다. 다양한 러닝 GPS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장소와 시간의 제약 없이 ‘나만의 레이스’를 펼치면 된다.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특별한 기념품과 선물도 주어진다. 레이스 전후 웜업-쿨다운을 위한 레이스 판초가 전원에게 제공된다. 사계절이 뚜렷한 국내에서 러너들의 필수품인 레이스 판초는 가을·겨울에는 방한, 여름에는 방수가 가능한 2021년 한정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달리기 전후 급격한 체온변화로 인한 후유증을 최소화해 최적의 몸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국내 마라톤대회에서 레이스 판초가 제공되는 것은 2021서울마라톤이 처음이다.

뉴발란스 기념 티셔츠


지난해 각광 받았으나 대회 개최 연기로 증정하지 못했던 러닝용 기능성 뉴발란스 기념 티셔츠와 완주 티셔츠가 리폼돼 추가로 제공된다. 편안하고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기념 티셔츠에는 라인으로 형상화된 서울마라톤 주요 코스와 랜드마크가 프린팅돼 있다. 또 완주 티셔츠는 기념 티셔츠와 극명하게 대비되는 색상을 지정해 참가자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했다. 레이스 완주자들에게는 기념 메달도 수여된다.


참가신청(선착순 1만5000명)은 4월 12일 오전 10시부터 대회 홈페이지(www.seoul-marathon.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참가모집 완료와 함께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참가자 패킷이 택배로 발송된다.


또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추첨 등을 통해 비대면 러닝과 홈트레이닝 등의 생활체육을 적극 권장할 계획이다. 이미 3월부터 진행 중인 사전 이벤트는 대회 개최 직전까지 매일 계속되며, 총 400명을 추첨해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포카리스웨트 용품 등을 제공한다. 또 푸르메재단과 함께 하는 ‘오늘도 굿잡’ 이벤트를 통해 ‘발달장애 청년 자립의 꿈’을 실현하는 나눔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2021서울마라톤의 모든 이벤트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기념 메달


●신청 : 2021서울마라톤 공식 홈페이지(www.seoul-marathon.com)
●문의 : 카카오톡 친구에서 ‘서울국제마라톤’ 검색 후 일대일 채팅 또는 e메일 maratho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주최 : 서울특별시, 동아일보, 스포츠동아
●후원 : 서울특별시체육회
●협찬 : 뉴발란스, KB금융그룹, 삼양, 포카리스웨트, 한국마사회, KGC인삼공사
●주관 : 스포엑스컴

정지욱 기자 stop@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