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첫방 ‘신과 함께’ 슈카, 위스키 재테크 공개

입력 2021-04-09 2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용진VS슈카, 허세 신경전
신동엽이 전하는 위스키 제대로 마시는 법
채널S 개국 대표 프로그램 ‘신과 함께’에서 MC 이용진과 100만 유튜버 경제 전문가 슈카가 술에 대한 ‘박학다식’ 신경전을 펼친다.

오늘(9일) 금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SM C&C STUDIO 제작/ 진선미 연출) 측은 MC 이용진과 100만 유튜버 경제 전문가 슈카의 신경전(?)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신과 함께’는 ‘우리 인생에는 늘 술이 있었다’라는 슬로건에 딱 맞는 연예계 주당 신동엽이 특별한 날 어떤 술과 안주를 먹을지 고민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들과 함께 경험을 바탕으로 꿀조합 ‘주식(酒食)’을 추천해주는 인문학 토크쇼다.

‘신과 함께’ 첫 회에서는 다가가기 어렵지만 매력적인 술 ‘위스키’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다룬다. 슈카는 술의 기원이 꿀이라고 운을 떼며 술과 ‘허니문’에 얽힌 역사를 전해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 슈카는 자신의 전문 분야인 ‘중국 주식시장 시가 총액 1위’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위스키 재테크’에 대한 정보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MC 이용진이 슈카에게 도전장을 던지듯 ‘위스키’ 용어에 대한 지식들을 쏟아내며 박학다식한 면모를 뽐냈다. 마스터 신동엽의 인정까지 받은 이용진은 허세 가득한 포즈로 슈카를 향해 “위축되셨어요?”라고 한 방을 날리며 폭소를 유발했다.

여기에 신동엽도 가세해 위스키를 제대로 즐기는 꿀팁까지 전하며 뜻밖의 지식 배틀이 펼쳐졌다.

‘위스키’에 대한 다양한 꿀정보들이 가득한 ‘신과 함께’는 오늘(9일) 금요일 밤 10시 30분 ‘채널S’를 통해 방송된다. ‘신과 함께’ 1회는 네이버TV를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173번, LG U+TV에서는 62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표 OTT 'wavve(웨이브)'를 통해서는 ‘신과 함께’의 방송 VOD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를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OTT(Over The Top,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틴즈(십대+Z세대 합성어)를 사로잡는 활약으로 관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 신과 함께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