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공연부터 고공 슈팅게임까지”, 롯데월드 5월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입력 2021-04-30 13: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어드벤처, SNS감성포토존 ‘워너비 백설공주의 성’ 오픈
서울스카이, 고공서 즐기는 AR슈팅게임 ‘스카이 아레나’
아쿠아리움, 수조와 아쿠아리스트 배경 특별한 포토타임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롯데월드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환상의 숲’ 무료 이용


신규 공연 ‘로티 로리 송 앤 댄스2’를 5월1일부터 새로 선보인다. 응원단장이 된 로티, 로리가 등장하는 치어리딩 콘셉트의 댄싱 퍼레이드다. 롯데월드의 새 캐릭터 시그니처 송 ‘로티로리송2’을 들을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 오후 3시 30분에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생물을 관찰할 수 있는 체험시설 ‘환상의 숲’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나라별 대표 곤충 표본부터 기니피그, 이구아나, 라쿤, 앵무새 등 살아있는 동물까지 숲 속에 온 듯 꾸며진 넓은 공간에서 자세한 설명을 함께 볼 수 있다.



12일부터는 롯데월드의 명소 ‘백설공주의 성’이 새로운 포토존 ‘워너비 백설공주의 성’으로 변신한다. 동화 속 백설공주 이야기를 애니메트로닉스와 특수 음향으로 구성해 최근 SNS 트렌드를 반영한 감성 포토존으로 꾸몄다. ‘LOTTE WORLD’가 적힌 대형 글자 포토존도 함께 설치되어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를 에워싼 석촌호수와 롯데월드타워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서울스카이 전망대, 멍때리기부터 슈팅게임까지
국내 최고 높이 478m를 자랑하는 서울스카이 전망대에서는 118층 유리바닥 스카이데크에서 2.4m 크기의 수조를 바라보며 ‘하늘 멍 체험이 가능하다. 수조 앞에 빈백 소파를 마련해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코로나 블루를 떨쳐내는 힐링 시간을 가질 수 있다.



121층에서는 5월1일부터 가상의 악당 로봇들과 고공전투를 벌이는 새 증강현실(AR) 슈팅게임 ‘스카이 아레나’를 운영한다. 서울스카이를 배경으로 태블릿 속 증강현실로 나타나는 적들을 물리치는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으로 체험이 가능하다. 121층 상품샵에서 태블릿을 대여 후 체험할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가정의 달 수중포토타임


1일, 2일, 5일, 8일 4일간 오후 2시30분과 5시30분에 ‘가정의 달 수중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메인수조 안에 ‘감사합니다’와 ‘사랑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사진배경이 설치되고 인사하는 아쿠아리스트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주말(1~2일, 8~9일)과 어린이날 오전 11시에는 건강검진을 가는 아기 훔볼트 펭귄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어린이날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5월 동간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린이(36개월~만 12세) 종합이용권과 캐릭터 상품을 포함한 티켓을 50% 이상 할인하는 ‘로티 어린이날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스카이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어린이 손님을 대상으로 각 1만원에 입장권을 제공하는 ‘5월, 5늘은 5린이날’ 우대를 5월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