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이상이 비하인드컷, 틈 없는 매력

입력 2021-06-07 1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이상이가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상이는 방송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든든한 장남이자 성숙한 청춘을 대변하는 이수찬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앞서 자연광 아래에서 여유로운 한낮의 무드의 화보를 선보였다. 관련해 7일 공개된 비하인드컷 또한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이는 댄디한 스타일링의 데님 세트업부터 시원시원한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점프수트, 청량한 컬러감과 독특한 패턴의 니트 베스트 등 다양한 의상들을 제 옷처럼 소화했다.

특히 자연광 아래 촬영이 진행되는 화보 콘셉트에 맞춰 인간 이상이의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하는 듯한 포션과 표정을 훈훈한 비주얼로 선보이며 여심을 제대로 흔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상이는 책걸상, 꽃, 실 등 촬영 소품들이 각각의 의상 콘셉트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먼저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포즈를 선보이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촬영을 리드했다.

이상이는 매 작품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오월의 청춘’을 비롯해 지난해 ‘한 번 다녀왔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히트를 해 대세로 급성장 중이다.

최근에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반전의 노래 실력으로 ‘MSG워너비’ 최종 멤버로 발탁되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다채로운 매력들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올해 하반기에는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해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이상이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상이가 출연 중인 ‘오월의 청춘’은 내일(8일) 밤 9시 30분에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 ㈜피엘케이굿프렌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