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문위, ‘코리아그랜드세일’ 온라인 플랫폼 모집

입력 2021-09-16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참여기업 해외 홍보마케팅 및 프로모션 참여 혜택
한국방문위원회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합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할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합 온라인 플랫폼은 매년 1~2월 외국인 대상으로 진행하는 쇼핑관광 이벤트 ‘코리아그랜드세일’을 온라인으로 확장해 연중 운영하는 글로벌 채널이다. 쇼핑, 항공, 숙박, 뷰티, 문화체험,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한국의 쇼핑문화관광 콘텐츠와 최신 트렌드, 연계 혜택을 담아 10월 초 오픈 예정이다.

한국방문위원회는 통합 온라인 플랫폼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외국인 대상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참여 및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교육, 국내외 관광 동향 뉴스레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우수혜택을 제공하는 기업은 한국 대표 쇼핑문화관광 브랜드로 선정하여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합 온라인 플랫폼의 메인 콘텐츠로 소개하고 글로벌 포털 사이트와 각 언어권별 주요 SNS 채널을 통한 해외 온라인 광고를 지원한다.

모집대상 기업은 브랜드 소유권을 가지고 있고 공고일 기준 영업 중인 업체 중 외국어 응대가 가능하고, 외국어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을 운영하는 업체다. 쇼핑, 숙박, 식·음료, 체험, 교통, 뷰티·건강, 온라인·기타편의 7개 분야이다. 각 분야 중 해당 사항이 없을 경우에는 ‘기타’로 표기하여 참여할 수 있다.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합 온라인 플랫폼 참여기업은 2022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에 연동 참여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