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올레길] ‘더튼튼한의원’ 개원…“365일 최상의 진료 서비스 제공 약속”

입력 2021-09-16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산 ‘더튼튼한의원’(대표원장 이재호)이 16일 개원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자리잡은 더튼튼한의원은 통증·체형교정, 다이어트·미용, 체질한약, 여성질환, 기타 클리닉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통증·체형교정 클리닉의 경우 근골격계 통증질환을 비롯해 만성 난치성 통증, 자동차 사고 후유증 등에 대한 맞춤형 치료가 가능하다. 다이어트·미용 클리닉은 슬림탕, 더빼정, 동안침, 윤곽주사 등의 처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8체질에 기반한 맞춤형 체질한약 클리닉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여성질환 클리닉의 경우 다낭성난소증후군, 생리불순, 유산 후 보약, 산후보약 등 다양한 여성질환에 대한 진료가 가능하다. 두통, 소화불량, 이명, 감기 등의 진료도 이뤄진다.

더튼튼한의원은 쾌적하고 안락한 내부 시설을 비롯해 내원하는 환자들을 위한 편의 시설도 완벽하게 갖췄다. 여기에 더해 한의원 위생 관리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감염 예방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재호 원장은 “더튼튼한의원은 수준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통증 치료를 비롯해 교정추나, 내과질환, 다이어트, 체질진단 등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산 지역 환자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특히 365일 진료, 평일 야간진료 시행 및 예약제를 통해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최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일산 더튼튼한의원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한다.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