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렬, ‘힐링산장2’ 진행

입력 2021-10-10 0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전광렬이 ‘힐링산장 2’ 진행자로 돌아온다. 전광렬의 유일무이한 고정 예능 프로그램이기도 한 ‘힐링산장’은 이미 시즌 1 당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힐링 예능’으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힐링산장’의 산장지기 전광렬의 리드 속에서 MSG 없이 게스트들을 위해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시간을 통해 ‘힐링’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시즌은 ‘힐링산장’ 시즌1을 방송한 B tv와 새로운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채널S가 공동 제작해 새로운 시너지를 발휘한다.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SK브로드밴드-미디어S 공동제작, 연출 심세호 김수현, 이하 힐링산장 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예능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배우 전광렬이 애착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즌 2 제작을 논의할 당시에도 주저 없이 이를 수락했다는 전언이다. ‘힐링산장 2’는 기존 B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었지만, 외연을 확장해 공동 제작을 통해 채널S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9일 제작진은 “‘힐링산장 2’에 전광렬이 두 시즌 연속으로 MC를 맡아 고무적이다”라면서 “배우 전광렬만이 해줄 수 있는 인생 조언과 인간미를 바탕으로 한 진솔한 얘기, 그리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탱탱볼 같은 예능감으로 게스트들에게 편안하고 유쾌한 휴식을 선사한다. ‘힐링산장’에 산장지기로 가장 필요한 분이라고 생각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전광렬과 함께 힐링의 진수를 선사할 ‘힐링산장 2’는 시즌 1 때와 같이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 채널(1번)에서 오는 11일 월요일 저녁 6시에 첫 방송된다. 또한 채널S는 오는 13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소속사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