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레이든, 데뷔 첫 음방…NCT 태일·릴보이 지원사격

입력 2021-10-13 2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J 레이든, 데뷔 첫 음방…NCT 태일·릴보이 지원사격

DJ 아티스트 레이든(Raiden,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데뷔 첫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른다.

레이든은 10월 1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15일 KBS2TV ‘뮤직뱅크’, 1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Love Right Back’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레이든이 작곡한 신곡 ‘Love Right Back’은 슬프면서도 희망찬 감정을 표현한 밝은 사운드가 인상적인 R&B 기반의 팝 곡으로, 피처링에 참여한 NCT 태일과 래퍼 릴보이(lIlBOI)도 함께 출연, 세 사람의 감성 시너지가 돋보이는 무대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지난 11일 발매된 레이든 첫 미니앨범 ‘Love Right Back’은 베트남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음은 물론, 캄보디아, 볼리비아, 몽골 등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Love Right Back’을 비롯해 ‘Side Effect’(사이드 이펙트), ‘Golden’(골든), ‘It Wasn’t Me’(잇 워슨트 미), ‘Karma’(카르마) 등 레이든의 감각적인 음악 색깔과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만날 수 있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레이든은 10월 15일 샤이니 민호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라이브 쇼 ‘BEST CHOICE’(베스트 초이스)에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