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특별한 성공의 법칙 [신간]

입력 2021-11-04 17: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주 특별한 성공의 법칙
(존 리 듀마스 저·이한이 엮음 | 도서담)


돈의 노예로 살 것인가, 주인으로 살 것인가.
이 책의 저자인 존 리 듀마스는 돈의 노예로 32년을 살았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가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라는 말을 통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다.
돈의 노예에서 벗어나 돈의 주인으로 사는 법을 깨달은 존은 이제 매달 100만 명 이상에게 세계 최고 기업가들의 이야기와 영감을 전하며, 수백억대 매출을 올리는 ‘콘텐츠 제국’을 세운 인물로 거듭났다.

존은 돈이 아닌 가치 있는 삶에 목표를 두는 것이 진정한 성공에 이르는 방법이라고 말한다. 그는 지난 10년간 수천 명의 성공한 기업가들과의 만남을 통해 ‘아주 특별한 성공’에 이르는 17단계 로드맵을 고안해 냈다. 그리고 이를 이 책에 모두 담았다.

이 책은 탁월한 성공을 위한 준비 단계와 경제적 자유를 향해 나아가는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끝에는 성공한 사람들의 조언을 압축해 담아놓은 ‘황금의 샘’이 마련되어 있어, 동기와 영감에 목마른 이들에게 쉼터가 되어줄 것이다.

저자는 당신이 지금 불만족스러운 삶을 살고 있다면, 이 책에서 소개하는 과정을 적어도 한 단계 정도는 경험해 보라고 말한다.
탁월한 성공으로 나아가는, ‘아주 특별한 성공의 법칙’을 따라 나아가라. 경제적 자유와 만족감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저자는 다시 묻는다. 돈의 노예로 살 것인가, 주인으로 살 것인가.
이제 선택은 당신의 몫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