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먹고 LA레이커스 유니폼 받으세요”

입력 2021-12-13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년 1월 5일까지 열리는 피규어 전시회 ‘이어지다!#손끝으로’. CJ제일제당은 전시회의 다양한 볼거리를 인스타그램에 올린 방문객에게 비비고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 CJ제일제당

31일까지 비비고×LA레이커스 기획전
구매 소비자 중 추첨 통해 유니폼 증정
서울 성수동서 선수 피규어 전시회도
CJ제일제당이 31일까지 ‘비비고XLA레이커스’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비비고 인기 제품들과 ‘수제만둣집 신메뉴 세트’, ‘왕교자 세트’, ‘국물요리 세트’, ‘든든한 죽 세트’ 등 기획 세트 4종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획 세트를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LA레이커스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 앤서니 데이비스의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 200명에게 스포츠 OTT 서비스 SPOTV 나우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피규어 전시회 ‘이어지다!#손끝으로’를 내년 1월 5일까지 서울 성수동 커먼그라운드에서 연다. 세계적인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크기의 LA레이커스 선수 피규어를 직접 만날 수 있다.

전시회의 다양한 볼거리를 인스타그램에 ‘#손끝으로’, ‘#비비고’, ‘#쿨레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방문객에게 비비고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전시회 동안 매주 6명을 추첨해 LA레이커스 유니폼도 선물할 계획이다.

‘비비고XLA레이커스’ 온라인 기획전


회사 측은 “비비고의 정성, 아티스트의 장인정신, LA레이커스의 감동과 열정을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LA레이커스와 손을 잡은 이후 선보인 첫 국내 행사인 만큼 이를 시작으로 더욱 의미 있는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21일까지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식물문화공간인 웁스어데이지 타임빌라스점에서 식물성 유산균 ‘BYO(바이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숲 속의 BYO하우스’를 운영한다. 장까지 도달하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성 유산균의 특장점을 소개하기 위해 만든 팝업스토어다.

행사장에는 BYO 유산균을 체험할 수 있는 퀴즈존과 포토존을 마련했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본인 SNS에 올리면 BYO 유산균 제품 10일 분을 받을 수 있다. 퀴즈존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식물 유래 유산균 관련 퀴즈를 풀면 제품 10일 분과 다육식물이 담긴 키트를 제공한다. 정정욱 기자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