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 ‘설날 선물대전’

입력 2022-01-06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일~2월3일 듀오락몰에서 진행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을 통해 ‘2022 설날 선물 대전’을 6일부터 2월3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오락 골드, 듀오락 골드 캡슐,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얌얌 등을 구매하면 최대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듀오락 스탑, 위청장쾌도 추가 증정과 체험용 증정 제품을 운영한다.

온가족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7 등은 6개월분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하고, 유기농 골드, 유기농 베이비, 키즈 유산균, 아기 유산균 등은 3개월분을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 마이크로바이옴7 프리미엄, 위장간 케어 제품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외에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듀오락 요거맘도 할인한다.

이벤트 기간에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듀오락 몰 신규 가입자는 쿠폰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회원 추천인 아이디 입력 시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실시한다.

쎌바이오텍은 27년간 유산균을 연구한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이다. 한국인 인체 유래 균주에 대한 특허 기술과 한국인 대상 임상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 맞춤형 장 건강 헬스케어 서비스 쎌바이옴 등 마이크로바이옴 특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