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건강관리 브랜드 신신HL 건기식 라인업 강화

입력 2022-01-06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리미엄MSM플러스 코랄칼슘PGA플러스 수면건강락티움플러스 등
신신제약은 건강관리 브랜드 신신HL를 통해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새로 출시한 제품은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MSM플러스’, 뼈 건강을 위한 ‘코랄칼슘PGA플러스’, 수면 건강을 위한 ‘수면건강락티움플러스’ 등이다.

프리미엄MSM플러스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식이유황)과 뼈 건강 필수영양소인 비타민D,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를 배합했다. 순도 99.9%의 프리미엄 MSM인 옵티MSM를 사용했는데, MSM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 안전원료 인증제도에 등재된 원료로 4단계 증류 공정을 통해 불순물을 최소화했다.

코랄칼슘PGA플러스는 위에 부담이 적고 체내 흡수가 용이한 카리브해 코랄칼슘을 주원료로 하는 뼈 건강 제품이다. 코랄칼슘은 산호가 한 번 소화시킨 유기칼슘이 원료로 일반 칼슘보다 소화 흡수력이 높고 위장장애 발생도 낮다. 칼슘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마그네슘과 칼슘 흡수 촉진에 도움을 주는 폴리감마글루탐산(PGA) 및 뼈 영양소인 비타민D를 포함했다.

수면건강락티움플러스의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안정되고 편안한 상태에서 느끼는 뇌파인 알파파의 발생을 증진시키는 테아닌 성분을 배합하여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박재원 신신제약 신사업팀장은 “관절 및 연골, 뼈, 수면 건강은 삶의 질과 밀접한 부분으로 꼼꼼한 원료 선정과 배합을 통해 신신제약의 철학을 담아냈다”며 “이번 신제품 3종 출시로 건기식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