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진욱♥강희 BL웹드 ‘겨울 지나 벚꽃’ 공식포스터 공개

입력 2022-01-12 15: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L 웹드라마 ‘겨울 지나 벚꽃’(극본 이민희 연출 윤준호 원작 밤우)이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겨울 지나 벚꽃’은 4년간 연재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청춘 로맨스다. 국내 최초 BL 드라마 제작사 더블유스토리가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미스터 하트’, ‘유 메이크 미 댄스’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전 세계 200여 개국에 동시 배급을 진행하기로 해 공개 전부터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2일 제작진은 ‘겨울 지나 벚꽃’ 주연 옥진욱과 강희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처음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옥진욱과 강희는 서로를 향하는 듯, 아닌 듯한 눈빛으로 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들 옆에는 ‘앞으로의 모든 순간을 너와 함께 하고 싶어’라는 문구가 함께하며 설레는 감성을 표현한다.

‘미스터트롯’, ‘최애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얼굴을 알린 옥진욱은 ‘겨울 지나 벚꽃’에서 어린 시절 사고로 부모를 잃은 해봄 역을 맡는다. 모델 출신 배우 강희는 갑작스럽게 해봄과 함께 살게 되며 혼란을 겪는 태성 역을 연기한다. 고등학교 3학년이 되어 다시 서로를 가까이하게 된 이들은 우정을 넘어선 사랑의 감정을 싹틔워가며 청춘들의 순수한 성장을 그려낸다.

제작사 더블유스토리는 “국내는 물론 일본어와 영어, 태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으로 번역되며 전 세계에서 흥행한 원작을 드라마화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며, “BL 장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는 만큼, 보다 퀄리티 좋은 콘텐츠로 시청자 및 마니아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겨울 지나 벚꽃’은 옥진욱과 강희 외에도 베리굿 출신 조현이 여주인공으로 합류하며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겨울 지나 벚꽃’은 오는 2월 전 세계 동시 공개되며, 한국에서는 헤븐리를 시작으로 여러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일본은 라쿠텐티비, 동남아지역은 WeTV, 대만지역은 라인티비, 다른 나라들은 라쿠텐티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