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비대면 설…e커머스 선물 기획전

입력 2022-01-16 17: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코로나19 장기화로 올해 설 명절도 ‘비대면’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 전자상거래(e커머스) 서비스들은 올해도 다양한 설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
G마켓과 옥션은 25일까지 ‘2022 설빅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인기 선물세트를 업체가 정한 최대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이트별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쿠폰 탭에서는 G마켓과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특별 할인 쿠폰을 매일 1장씩 다운받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프리미엄 선물 수요를 겨냥해 23일까지 농협축산 전문 브랜드 ‘라이블리’의 한우와 한돈 설 선물세트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농협 라이블리 공식 홈페이지보다 업체가 정한 최대 할인가에 선보인다.
11번가는 31일까지 ‘선물하기 서비스’ 전용 기획전 ‘설레는 설 선물’ 행사를 열고 프리미엄 디저트·신선식품부터 전통주·핸드메이드 등 이색 설 선물 70여 종을 모아 선보인다. 11번가 MD(상품기획자)가 새롭게 발굴했거나 11번가에 최근 입점한 신규 셀러의 프리미엄 상품들을 엄선했다. 31일까지 매일‘선물하기’ 전용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하며, OK캐쉬백도 특별 포인트까지 적립해 준다.

위메프는 2월 2일까지 ‘2022 설’ 기획전을 열고, 매일 다른 인기 선물 상품을 추천한다. ‘현명한 설 쇼핑 TOP10’ 코너에서는 지난 설 시즌 인기 상품 및 최근 인기 상품 중 MD가 직접 엄선한 상품을 매일 10개씩 선보인다. 설 선물로 가장 많이 찾는 신선식품·가공식품·건강식품·생활용품 등 ‘품목별’ 상품도 추천한다. ‘가격대별’ 큐레이션도 진행한다. 위메프페이XKB국민카드, 위메프페이X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도 준다.

티몬은 ‘2022 완벽한설준비’ 프로모션을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카테고리나 금액대별로 인기 상품을 추천하고 선착순 쿠폰, 경품 댓글 이벤트 등의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