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레고 무비 전용 팰리스 4D시네마 공개

입력 2022-01-20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497석에 대형 스크린, 입체 사운드 스피커 갖춰
물, 바람, 거품, 인공 눈 등 오감 자극 특수효과
5월5일 어린이날 개장 예정인 춘천의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애니메이션 ‘레고 무비’ 시리즈 전용 4D영화관 ‘팰리스 4D시네마’를 선공개했다.

팰리스 4D시네마는 미니 피겨 캐릭터의 모험을 주제로 하는 ‘레고 무비’ 시리즈를 상영하는 공간으로 497석의 좌석과 입체 사운드 스피커를 갖추고 있다. 영화의 시청각적 효과 뿐만 아니라 물, 바람, 거품, 인공 눈 등의 다양한 특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팰리스 4D시네마에서는 앞으로 ‘레고 시티’ 4D 시리즈 중 하나인 ‘추격하는 경찰관’을 상영할 예정이다. 주인공인 경찰 미니 피겨가 범인을 쫓으면서 보트로 물살을 가르거나 옥상에서 떨어질 때 실제 물과 바람 효과를 도입하는 등 주인공과 함께 추격전을 하는 생생한 경험을 선사한다. 영화는 하루 6회 상영한다. 영화관은 레고랜드 7개 클러스터 중 미니 피겨들이 사는 대도시인 ‘레고 시티’ 구역에 위치했다. 극장 앞 전광판을 비롯해 영화 포스터, 극장 앞 택시 등 실제 극장 주변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왔다.

한편, 강원도 춘천의 섬 중도에 위치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40여 개의 어트랙션이 있는 테마파크와 레고랜드 호텔을 갖추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