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심판’ 금광산·‘랩파이터’ 이정현, K스낵 ‘김칩스’ 모델 선정

입력 2022-02-28 11: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액션배우 금광산과 파이터 이정현, 국내산 김치와 국산 쌀로 만든 김치부각 ‘김칩스’ 모델 발탁
넷플릭스 개봉과 함께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소년심판’의 배우 금광산과 로드FC 격투기 선수이자 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랩파이터’ 이정현이 국산 김치로 만든 K-스낵 김칩스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김칩스는 국내산 김치와 철원 오대쌀로 만든 ‘진짜 김치스낵’으로 K스낵의 리딩 브랜드를 표방한다. 최근 공식 출시를 알리며 금광산과 이정현이 출연한 유튜브 바이럴 광고 영상을 선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새로운 김치스낵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김칩스만의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ASMR을 가미해 김치로 만든 새로운 과자의 재미있는 식감과 맛을 표현했다.

김칩스는 전통 부각 조리방식으로 만든 김치부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대중스낵으로서 첫 선을 보인다. 국내산 김치로 만든 김치국물에 철원오대쌀을 더한 쌀과자로 영양 간식은 물론 즉석 안주와 파티 핑거푸드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배우 금광산은 아수라로 데뷔해 범죄도시, 성난황소, 챔피언 등에서 개성 넘치는 신스틸러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김혜수 주연의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법정 내 소란을 해결하는 든든한 사복경찰 ‘경중한 경위’ 역으로 출연했다.

‘랩파이터’ 이정현은 로드FC에서 6연승을 구가하고 있는 무서운 신예 파이터로 고등래퍼4에 출연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최근에는 디지털 싱글앨범 ‘Tokyo’를 발표하며 래퍼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김칩스의 신규 광고모델에 선정된 금광산은 “K콘텐츠에 세계적인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국산 김치로 만든 K스낵 김칩스의 모델로 합류하게 되어서 기대가 크다”며, “소년심판의 세계적 성공과 더불어 김칩스도 전 세계가 즐기는 김치 스낵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 다른 모델 이정현은 “생애 첫 광고 모델 발탁이라 기쁘고 설렌다. 좀 더 멋진 파이터이자 래퍼로서 대중에게 알려져서 김칩스 매출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웃었다.

김칩스는 공식 쇼핑몰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서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