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 캠페인 재개

입력 2022-03-13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접종완료자 해외입국시 격리 면제 방침 맞춰
고객 안전 최우선 새로운 상품과 이벤트 진행
14일 오후 1시 타임세일·얼리버드 프로모션 등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정부가 해외입국자 격리 면제를 발표함에 따라, 지난해 말 진행한 마케팅 캠페인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을 14일 재개한다.

‘여행자가 꿈꾸는 여행이 무엇이든 그 여행을 현실로 이뤄주겠다’는 콘셉트로 14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된다. 하나투어는 이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새로운 상품은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쇼핑만 하고 선택관광은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하며, 자유여행객이 선호하는 엄선된 호텔과 현지 맛집 그리고 전문 가이드가 동반한다. 하나투어만의 특별한 여행 ‘하나Original’도 선보인다. 여행 일정을 설계하는 ‘플래너’, 세계 지역 정보를 담은 ‘플레이스’,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 등의 새로운 서비스도 제공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타임세일과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4일 오후 1시부터 2주간 ‘해외여행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스페인, 스위스, 하와이, 사이판, 다낭, 방콕 등 100% 출발이 보장되는 20여 개 상품을 할인한다.

안심여행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행상품에 24시간 해외 긴급 의료 지원 서비스와 안전여행 프로그램 ‘AFETY & JOY’를 포함했다. 씨젠의료재단과 제휴를 통해 출국 전 PCR 검사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여행상품 예약 고객을 위한 코로나19 지원안도 마련했다. 격리치료 연장 체류시 숙박은 박당 상품등급별로 최대 100~150 달러 내에서 국가별 의무격리 기간을 최대 14일까지 지원한다. 밀접접촉자는 의무격리 지역일 경우 동일하게 지원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캠페인에 여행객들이 꿈꾸던 해외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며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 등으로 여행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