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시, 강렬한 카리스마 넘치는 ‘트리거’ 무대(쇼챔피언)

입력 2022-03-30 1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크랙시(CRAXY)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무대를 꾸몄다.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30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ZERO (제로)’ Chapter 2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의 더블 타이틀곡 ‘Trigger (트리거)’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크랙시는 다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으로 무대 몰입도를 높였다. 크랙시는 막방인 만큼 그동안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손하트를 무대 곳곳에서 선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크랙시는 ‘Trigger’ 활동 마지막 무대에서도 짙은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이며 ‘무대 맛집’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총구를 겨누는 동작의 포인트 안무를 시크한 표정과 함께 선보이며 ‘K팝 저격수’ 면모를 보였다.

크랙시는 이날 선보인 ‘Trigger’ 무대를 끝으로 ‘ZERO (제로)’ Chapter 2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 활동을 마무리했다. 더블 타이틀곡 ‘Dance With God’과 ‘Trigger’ 활동을 선보이면서 크랙시는 무르익은 음악적 성장과 환상적인 세계관을 보였고, 한층 더 성장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크랙시는 ‘Dance with God’, ‘Trigger’ 댄스 커버 챌린지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