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꽈배기’는 못 참지…조나단 ‘폭풍 먹방’ (전참시)

입력 2022-04-02 11: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지적 참견 시점' 조나단이 인기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모닝 밀크티 먹방을 펼쳐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윤혜진 / 이하 '전참시') 193회에서는 콩고 왕자 조나단의 특별한 밀크티 먹방이 그려진다.

앞서 조나단은 지난 '전참시' 방송에서 전무후무한 밀크티 레시피로 화제를 일으켰다. 홍차 티백을 뜯어 가루째 밀크티를 만든 것. 당시 조나단은 "원래 티백은 뜯는 것 아니냐"라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나단의 업그레이드된 밀크티 먹방이 공개될 예정. 조나단은 밀크티 한 사발을 제조한 뒤, 여기에 K-간식 꽈배기를 곁들여 먹어 식욕을 자극한다.

이를 옆에서 지켜보던 여동생 파트리샤는 제육볶음 한 상을 먹으며 "밥을 먹어야지 아침부터 무슨 밀크티에 꽈배기냐"라고 말한다.

하지만 조나단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꽈배기에 피넛 버터까지 발라 먹는 자신만의 아침 루틴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나단 표 밀크티 먹방과 그 뒷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93회는 4월 2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