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오나라, ‘SNL’ 호스트 출격 [공식]

입력 2022-04-05 0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2’가 13회 박하선, 14회 오나라 호스트 출연을 확정했다.

먼저 9일 방송 예정인 13회에는 박하선이 출격한다. 드라마 ‘며느라기’, ‘산후조리원’, ‘검은 태양’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진지한 카리스마는 물론 때로는 코미디 호흡까지 능수능란한 연기로 주목받은 배우 박하선. 장르를 오가는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영화, 드라마는 물론 각종 예능, 라디오까지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이런 박하선이 ‘SNL 코리아’를 통해 이제껏 쌓아온 반전 매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박하선은 “평소 즐겨보는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코미디 연기에 특별한 애정이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 즐거운 시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6일 14회에는 배우 오나라가 호스트로 나선다. 드라마 ‘SKY 캐슬’, ‘99억의 여자’, 영화 ‘장르만 로맨스’까지 작품마다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오나라는 최근 tvN ‘식스센스’에서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기분 좋아지는 ‘하이텐션’으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매 작품 속 환상적인 케미스트리(호흡)를 만들어내는 배우인 만큼 ‘SNL 코리아’ 크루와 찰떡 호흡으로 이룰 유쾌한 쇼에 관심이 쏠린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