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도심 피크닉부터 꽃포토존까지 5주년 행사 풍성

입력 2022-04-05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픈 5주년 하이 파이브 페스티벌 포스터

24일까지 오픈5주년 ‘하이 파이브 페스티벌’ 진행
야외 잔디광장에 최대 100명 수용 피크닉존 조성
아레나 광장엔 벚꽃샤워포토존 ·플라워월 포토존
23일 오전 수직마라톤 ‘스카이런’ 3년 만에 개최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가 4월24일까지 오픈 5주년 기념 ‘하이 파이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월드타워는 매년 봄마다 다양한 오픈 기념 행사를 열어 왔다. 올해는 ‘우리 모두를 위한 감사와 새로운 출발’이라는 테마로 기획했다.

3600㎡규모의 야외 잔디광장 월드파크가 ‘월타 피크닉파크’로 변신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총 30석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돗자리존, 빈백존, 캠핑체어존을 갖추어 도심 속 휴양 피크닉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어쿠스틱 밴드와 아카펠라 공연팀으로 구성된 언플러그드 라이브 버스킹이 열린다.

롯데홈쇼핑에서 개발한 15m 특대형 벌룬 벨리곰을 전시하고 파크 옆 프레쉐어 매장에서 벨리곰 굿즈샵도 운영할 예정이다. 벨리곰은 ‘일상 속에 웃음을 주는 곰’이라는 콘셉트로 110만 팬덤을 보유한 롯데홈쇼핑 캐릭터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전경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는 봄 기운을 만끽하고 페스티벌 분위기를 연출하는 포토존 2개를 운영한다. 부스 내부에 입장하여 버튼 터치 시 벚꽃잎이 쏟아지는 ‘벚꽃샤워 포토존’과 사방을 꽃으로 가득 채운 ‘플라워월 포토존’이다.

일상 속 친환경 실천으로 지구와 친구가 되어 보자는 콘셉트의 ‘아름다운 친구’ 공방 부스도 운영한다.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업사이클링 DIY(Do It Yourself) 공방 체험 부스로 친환경 DIY 가죽공방, 친환경 세제 리필 스테이션 등 체험이 가능하다. 일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까지 참여를 받는다.

이밖에 롯데월드타워는 5주년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엘포인트 적립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3년 만에 열리는 ‘2022 스카이런’(SKY RUN)은 23일 토요일 오전 9시30분에 시작한다. 23일 오후 1시부터 본 경주 참가자 5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신청 2분 만에 마감됐다.

월드파크에 설치한 15m 크기 벌룬 벨리곰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5년 동안 성원해 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봄 기운이 가득한 롯데월드타워 ?몰에서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