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식사 중에 오열…현장 숙연 (‘어겐마’)

입력 2022-04-07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가 식사 중 애처로운 감정이 북받쳐 오열을 쏟아낸다.

오는 4월 8일(금) 밤 10시 첫 방송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연출 한철수 김용민/극본 제이 김율/각색 이병헌/제작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이하 ‘어겐마’)에서 이준기는 법과 정의 앞에 타협 없는 열혈 검사 ‘김희우’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한 번 살아본 인생 1회차를 발판 삼아 인생 2회차에서는 미처 마무리 짓지 못한 절대 악 응징과 부패 척결을 위해 치밀하고 완벽한 판을 구축해나갈 것을 예고한다.

그런 가운데 이준기가 식사 중 감정이 북받친 듯 통곡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어겐마’ 측이 7일(목) 공개한 스틸에서 이준기는 자신 앞에 한껏 차려진 밥상과 함께 놓여진 의문의 쪽지를 읽고 있다. 이후 이준기는 꾸역꾸역 식사를 하던 것도 잠시 굵은 눈물을 떨구더니 더 이상 멈춰지지 않는 듯 애처롭게 흐느껴 애잔함을 가중시킨다.

본 장면은 극중 고통과 슬픔 등이 요동치는 김희우의 응축된 감정이 터져 나오는 중요한 장면. 이준기는 리허설부터 쾌활한 웃음을 거둔 채 감정선을 다잡아가며 오로지 김희우에게 집중했고, 오열까지 이어지는 감정을 생생히 표현해 현장을 숙연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폭풍 같은 혼란의 시간을 보내게 된 이준기가 결국 통곡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후속으로 오는 4월 8일(금)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