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전참시’ 출격…뮤비 촬영장→필라테스 일상 공개

입력 2022-04-08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브 ‘전참시’ 출격…뮤비 촬영장→필라테스 일상 공개

대세 그룹 아이브(IVE)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뜬다.

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윤혜진 / 이하 '전참시') 194회에서는 아이브의 일상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장 비하인드 등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필라테스에 푹 빠진 아이브 안유진과 장원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평소 필라테스를 좋아한다는 두 사람은 수준급 필라테스 실력을 드러낼 예정.

아이브의 신곡 '러브 다이브(LOVE DIVE)' 뮤직비디오 촬영장 비하인드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아이브의 ‘칼군무’에 MC들 모두 감탄사를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빛난 아이브 멤버들의 프로 의식 또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아이브의 이야기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94회는 4월 9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한편, 아이브의 새 앨범 'LOVE DIVE(러브 다이브)'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를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 'LOVE DIVE'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룬 다크 모던 팝 장르의 곡이다. 새로운 시대의 큐피드를 재해석한 가사가 아이브의 6인 6색 다채로운 매력과 어우러졌다.

타이틀곡 'LOVE DIVE(러브 다이브)'는 벅스 실시간 차트 2위, 지니 실시간 차트 7위, 멜론 최신 차트 9위 등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10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