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와인&리큐어 샵’ 공식 오픈

입력 2022-04-26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와인 소믈리에 엄선 와인 및 위스키 갖춘 전문 매장
삼성전자 협업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체험 공간 운영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양한 종류의 주류 제품을 선보이는 ‘가든 와인&리큐어 샵’을 1층 가든카페에 오픈했다.

와인, 위스키 등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다채로운 주류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비노파라다이스 와인을 비롯해 90여 종에 달하는 와인과 20여 종의 위스키 및 주류,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스낵, 견과류, 및 리테일 상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와 협업하여 매장 내에 ‘BESPOKE 와인냉장고’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최근 일반 가정에서도 와인 수요가 늘고 있는 트렌드를 공략해 삼성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와인셀러다. 최대 101병까지 보관 가능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상칸과 하칸 그리고 멀티 팬트리 3가지 구역을 각각 다른 온도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추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파라다이스시티 마스크팩이나 가든카페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5월1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와인, 위스키의 인기가 매우 높아져 보다 다양한 종류의 주류를 호텔에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전문 매장을 오픈했다”며 “향후 고객 니즈를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주류 및 안주류 세트 구성 상품도 선보이는 등 선택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