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페이스북 통해 ‘Darl+ing’ 스페셜 영상 공개

입력 2022-04-30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Darl+ing’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29일(현지 시간) 페이스북은 공식 페이지 ‘Facebook App’을 통해 세븐틴의 정규 4집 선공개 곡이자 디지털 싱글인 ‘Darl+ing’(달링)의 라이브 영상이 포함된 Q&A를 게재했다.

세븐틴은 밴드 라이브 세션에 맞춰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세븐틴 감성’의 결정체 ‘Darl+ing’ 라이브를 선사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오로지 세븐틴의 보컬에만 집중할 수 있는 영상으로, 이들의 감성이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져 따스한 힐링을 선물했다.

이어진 Q&A 영상에서는 영어 싱글 발매 소감에 대해 “첫 영어 싱글인만큼 전 세계의 많은 캐럿(팬덤명) 분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어 좋은 것 같고, 또 한 번의 발전을 이룬 것 같다”고 답했다. ‘Darl+ing’의 리스닝 포인트로는 “드라이브하거나 이동할 때, 무엇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노래이기 때문에 편하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내달 27일 오후 1시 발매되는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을 네 글자로 “올타이틀”이라고 표현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