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발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경륜·경정]

입력 2022-07-28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8월 6·7일, 광명스피돔 ‘스피드-펍 페스티벌’ 진행
-광명경륜장 무알콜주류, 미사리경정장 빙과류 제공
-경정 왕중왕전 결승 진출 6명,11일 팬사인회 진행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8월6일과 7일, 광명스피돔에서 온라인 발매 1주년 기념 ’스피드-펍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먼저 이 기간 광명스피돔에 입장하는 고객에게 무알콜 맥주를 제공한다. 2층 스피돔라운지에는 스피드온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륜경주를 즐길 수 있게 대형 화면과 200석 규모의 좌석, 식음료 등을 제공하는 행사장을 운영한다. 행사장에서는 당일 경륜 경주에 연속으로 적중(3∼5연속 이상)한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베팅 프로모션이 열린다. 또한 경주 막간 게임 이벤트, 바텐터 칵테일쇼 등의 행사도 있다. 행사장 입구에서 스피드온 회원가입 여부를 확인한 후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미사리 경정장에서는 8월10일, 11일 방문고객 대상으로 사은품(빙과류) 교환권 2000장(하루 1000장씩 선착순)을 배포한다. 교환권을 소지한 고객은 당일 오후4시까지 교환 장소에서 사은품과 교환할 수 있다. 11일 낮 12시30분부터는 경정 왕중왕전 결승진출자 6명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아울러 고객 사은행사로 룰렛판을 돌려 당첨된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경륜, 경정은 8월5일부터 11일까지 스피드온 마일리지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스피드온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 스피드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2000원)를 제공하고, 기존회원 중 경주일(5일간)에 매일 10만 원 이상을 베팅한 고객 100명(선착순)에게 5만원의 마일리지 혜택도 주어진다.


이홍복 경주사업총괄본부장은 “지난 1년 동안 건전화를 위해 앞장서온 경륜경정 스피드온을 이용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미흡하거나 불편한 부분을 찾아내고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고객들이 편리하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