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셉트돌’ 시크릿넘버, 스포일러 티저로 컴백 예열

입력 2022-11-07 0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스포일러 티저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이달 선보일 신보에 대한 스포일러 티저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은 전작 ‘둠치타 (DOOMCHITA)’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민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영상이 끝나고 ‘Alt+Tab (알트탭)’ 단축키를 사용해 화면을 전환했다. 새 명령어를 입력하자 화면에는 ‘SECRET’, ‘NUMBER.5’라는 문구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개된 2D 버전의 두 번째 티저 영상에는 탭댄스를 추는 디타의 모습이 담겨있다. 빠른 절주에 현란한 퍼포먼스가 박진감을 선사했다.

특히 두 티저 모두 ‘탭’을 언급하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에 7일과 8일 추가로 베일을 벗을 또 다른 스포일러 티저에는 어떤 힌트가 담겼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시크릿넘버는 앞서 11월 컴백 소식을 발표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올해 6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DOOMCHITA’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특히 올해 시크릿넘버는 ‘DOOMCHITA’ 활동과 함께 Mnet Plus ‘ROAD TO MAX (로드 투 맥스)’ 우승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 ‘KCON 2022 사우디 아라비아’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11월 컴백으로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시크릿넘버의 신보는 이달 중 만날 수 있다.

[사진 = 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