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래서비스 인천창업통합지원센터, 10일 ‘해외 판로지원 네트워크 설명회’

입력 2022-11-07 15: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미래서비스 인천창업통합지원센터는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설명회’와 1인 창조기업의 해외진출 지원을 위한 ‘해외 판로지원 네트워크’를 오는 10일 인천시 연수문화원 청학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인천창업통합지원센터는 완성도 높은 사업계획, 기업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지원, 매출향상을 위한 지원 체계 구축 및 운영 등을 통해 서울·경기권역 1인 창조기업 지원 거점센터로서 창업기업 성장을 위한 역할에 나서고 있다.

이번 ‘입주설명회·해외 판로지원 네트워크’행사는 미래서비스를 중심으로 서울·경기권의 6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 중 우수제품보유기업을 선발해 진행되며, CIS지역 글로벌 마케터 20여명이 구매를 결정하게 되는 실질적인 판로지원 프로그램이다.

행사는 미래서비스 인천창업통합지원센터가 서울·경기권역 내의 거점센터로서, 센터의 역할과 입주 절차를 안내하는 등 창업기업이 갖춰야 할 지원체계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설명한다.

이승연 미래서비스 인천창업통합지원센터장은 “1인 창조기업 주간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성공 창업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창업자들에게 해외 판로개척이라는 부분에 큰 보탬이 될 것이며, 창업기업들이 입주설명회를 통해 창업지원정책을 이해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일조하겠다”고 했다.

인천 | 스포츠동아 유원상 기자 yos70@naver.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