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정신·강민혁, 이상적인 사윗감 비주얼 [화보]

입력 2022-11-22 0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씨엔블루 이정신·강민혁, 이상적인 사윗감 비주얼 [화보]

씨엔블루 이정신과 강민혁의 골프웨어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정신과 강민혁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착장을 입은 채 훤칠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사위 삼고 싶은 훈훈한 외모와 우월한 비율로 감탄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4’를 통해 뛰어난 골프 실력과 매너를 자랑한 바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정신은 “’편먹고 공치리 시즌4’를 보신 분들께서 잘 봤다며 잘 친다고 칭찬 해주시는 분들이 많았다. 어머니가 좋아하셔서 제일 좋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강민혁은 “실수하고, 잘 못 쳐도 잘 배운 것 같다는 말을 들었다. 골프를 치는 모습뿐 아니라 파인 디봇을 메우는 모습을 보시고도 칭찬을 해주셨다. 골프 치는 모습을 보시고, 할아버지가 너무 좋아하신다”고 말했다.

누구보다 골프에 진심인 강민혁은 “방송 출연 전, 연습을 너무 많이 했다. 라운드는 조금 쉬고, 체력 관리를 하려고 한다. 골프는 체력 소비가 많은 운동이다. 피티나 유산소를 병행해 균형을 유지하려고 한다”고 답했다. 이정신은 “11월부터 씨엔블루 일본 투어가 있다. 콘서트 연습에 몰두해야 하는 시기”라며 가수의 본업도 잊지 않았다.

이정신과 강민혁이 속한 밴드 씨엔블루는 일본 도쿄, 고베에서 ‘CNBLUE AUTUMN CONCERT 2022 ~LET IT SHINE~’을 진행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