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신재하 ‘모범택시2’ 17일 첫방…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23-02-03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제훈→신재하 ‘모범택시2’ 17일 첫방…메인 포스터 공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의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지난 2021년 시즌1 방송 당시 뜨거운 화제 속에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했다.

‘모범택시2’는 오는 17일 금요일 밤 10시 안방극장으로 돌아오는 가운데 '무지개 다크히어로즈' 5인방 이제훈(김도기 역)-김의성(장성철 역)-표예진(안고은 역)-장혁진(최경구 역)-배유람(박진언 역)부터 극중 '무지개 운수'에 새로 입사한 막내 택시기사 신재하(온하준 역)에 이르기까지, 시즌2 주요 출연진들이 한 자리에 모인 메인 포스터 2종을 소개했다. 포스터는 각각 카세트 테이프의 '케이스'와 '녹음 테이프' 컨셉으로 디자인돼 있어 '모범택시' 시리즈 특유의 레트로 무드를 물씬 풍겼다.

이제훈은 "이 시대에 필요한 존재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는 사이다 역할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모범택시2' 측은 "한국 사회에 만연해 있는 범죄들을 소재로 다루며 시청자분들께 강렬한 공감과 쾌감을 선사했던 한국형 다크히어로물 '모범택시' 시리즈가 더욱 통쾌하게 돌아온다. '모범택시2'에서는 또 어떤 사연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할지 주목해 달라. 나아가 더욱 커진 복수 스케일로 돌아온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활약과 '모범택시2'에 신선함을 더할 뉴페이스 등장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