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일리지 사용처 다양화, 교보문고와 2월부터 사용 제휴
스카이패스 1400마일로 교보문고 온라인 1만 원 바우처
제휴 기념 이벤트, 일본 왕복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대한항공은 2월2일부터 교보문고와의 마일리지 사용 제휴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SKYPASS) 회원은 마일리지로 도서 바우처를 발급받아 교보문고(온라인)에서 도서, 음반, ebook을 구매할 수 있다.스카이패스 1400마일로 교보문고 온라인 1만 원 바우처
제휴 기념 이벤트, 일본 왕복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1400마일로 교보문고(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도서 바우처를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한 도서 바우처로 도서 뿐 아니라 eBook, 음반 구매도 할 수 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교보문고에 접속시 구매 금액 1000원당 스카이패스 2마일 적립도 가능하다. 단 도서 바우처를 사용할 경우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능하다.
대한항공은 제휴에 맞춰 3월31일까지 교보문고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마일리지를 사용해 도서 바우처를 발급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일본 왕복 항공권 2매, 2명에게는 eBook 리더기, 30명에게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사용가능한 교환권을 각각 증정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일상생활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포인트로 전환하여 세계 메리어트 계열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고, 마일리지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이마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KAL스토어 브랜드 굿즈 상품과 스카이패스 딜 기획전을 통한 다양한 상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