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불편감 개선 도움 주는 매스틱 검 주원료 함유
전국 약국 5000여 곳 판매, 하반기 1만여 곳 확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이사 심태진)는 ‘위건강엔 매스틱 더블액션’을 전국 약국에서 판매한다.전국 약국 5000여 곳 판매, 하반기 1만여 곳 확대
위산 역류, 경미한 속쓰림 등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기존 제품 ‘위건강엔 매스틱’과 동일하게 매스틱 검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여기에 부원료 탄산 칼슘과 수산화 마그네슘을 추가했다. 주원료인 매스틱 검은 프롬바이오가 국내 단독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1일 2포 섭취시 식약처가 권장하는 1일 섭취량 100%를 충족할 수 있다.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 비치한 ‘위건강엔 매스틱 더블액션’은 하루 2포씩 총 3일분의 미니패키지로, 기존 1개월 구성보다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하다. 또한 스틱포 형태로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전국 5000여 약국에서 판매하며 하반기에는 판매처를 1만여 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국내 유명 백화점, 면세점, 대형마트, 창고형 마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판매처에 이어 하반기에는 대형 슈퍼마켓, 중소형 마트 등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는 자연에서 찾아낸 귀한 재료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원료를 개발하고 이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확보 이력이 총 11건이며 자체 GMP시설을 보유해 제품을 직접 생산한다. 또한 개별인정형원료 개발을 진행중인 식품연구소를 비롯해 기능성 소재 탐색 및 차세대 바이오 연구 개발을 위한 바이오연구소, 신약 개발 및 개량신약 연구 개발을 위한 의약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