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도시락 먹고 푸짐한 금융 혜택 누리세요”

입력 2023-02-28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편의점 이마트24에서 ‘돈 드리는 은행도시락’을 고르고 있는 고객. 사진제공 l 이마트24

이마트24와 ‘국민e든든’ 캠페인
도시락 2종에 현금성 쿠폰 동봉
KB국민은행과 편의점 이마트24가 3월 31일까지 ‘국민e든든’ 캠페인을 진행한다.

‘돈(豚)드리는 은행도시락’ 2종(제육&간장불고기, 바싹불고기)에 현금성 금융쿠폰 바우처를 동봉한 것이 특징이다. 4월 2일까지 동봉된 쿠폰 뒷면의 인증번호를 KB스타뱅킹 앱에 입력하면 청약, 예·적금 및 펀드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과 외화 환전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계란 2입 3종(훈제란, 구운란, 반숙란)과 ‘국민e부자’ 생수(1리터) 6입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배포한다.

이처럼 도시락 금액의 4배 이상에 달하는 경품을 제공하는 마케팅을 펼치는 것은 양사의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고객의 만족감을 높이고 신규 고객을 창출하기 위함이다. 특히 20∼40대 고객이 주로 찾는 편의점과 젊은층의 관심이 높은 부동산과 재테크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은행이 협업함으로써 양사 고객 가치 증대와 함께 각 사의 고객이 크로스되는 효과를 노린다는 전략이다.

유창식 이마트24 영업마케팅 팀장은 “물가 상승으로 밥값조차 부담스러운 때, 맛있고 푸짐한 도시락을 즐기면서 도시락 가격 4배 이상의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이벤트가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