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화이트 에디션 프러포즈’ 패키지 진행

입력 2023-03-06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위트룸 1박, 프러포즈 영상, 아테나 가든 커플 디너
31일까지 화이트데이 에디션 패키지 체크인 고객 이벤트
서울 을지로 롯데호텔 서울은 연인에게 특별한 사랑 고백을 할 수 있는 ‘화이트 에디션 프러포즈’ 패키지를 진행한다.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프러포즈 영상을 호텔에 미리 전달하면 요청한 시간에 맞춰 이그제큐티브 타워 로비에서 상영한다. 또한 전문가의 손길로 꽃과 풍선으로 자식한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어 스위트 1박과 아테네 가든에서 진행하는 두 사람만을 위한 디너를 제공한다. 르 살롱 2인 혜택과 모엣샹동 샴페인 1병도 있다. 예약은 11월20일까지, 투숙은 11일부터 11월30일까지 할 수 있다. 하루 한 객실만 예약 가능하다.

한편, 롯데호텔은 이번 패키지를 포함해 국내 계열 호텔에서 실시하는 화이트데이 에디션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31일까지로 화이트데이 에디션 패키지의 체크인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괌 숙박권 2박(1명), 롯데호텔 하노이 숙박권 2박(2명),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르 살롱 2인 포함(3명)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중 롯데호텔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