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KLPGA 프로 임희정 선수 후원

입력 2023-03-07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희정 선수, 프롬바이오 로고 경기복 입고 대회 출전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등 건기식 지원
건강기능식품 기업 프롬바이오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임희정 선수와 후원 협약을 맺었다.

임희정 선수는 2018년 KLPGA에 입회한 이후 통산 5승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는 역대 최소타 신기록을 세우며 우승했다. 또한 KLPGA투어 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인기상을 받는 등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임희정 선수의 퍼포먼스와 앞으로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보고 후원을 결정했다. 골프는 관절 건강이 중요한 운동인 만큼 부상 없이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등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임희정 선수는 11개월 동안 프롬바이오 로고가 새겨진 의류를 입고 경기에 나선다. 임희정 선수는 프롬바이오 홍보, 마케팅에도 참여한다. 현재 프롬바이오는 임희정 선수 외에 KPGA 염서현 선수도 지난해부터 후원하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 검, 아프리카망고 종자추출물, 크릴오일 등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현재 간 건강, 체지방감소, 수면 건강 등의 소재 개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화장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