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9일까지 ‘JSW DAY’를 진행한다. 랜딩관과 신화관에서 3월 투숙 시 조식 1+1 바우처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4월부터 6월까지 투숙 시에는 신화워터파크 1+1 바우처를 제공한다. 렌터카 할인 및 인기 관광지 혜택도 있다.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 프로모션 ‘새봄의 향기’를 실시한다. 포 두부무침, 산 더덕 송이 전복, 멘보샤, 호유 우육 등 네 가지 요리와 짜장면, 짬뽕 등의 식사류, 멜론 시미루의 디저트로 구성한 세트 메뉴를 운영한다. 냉이와 달래를 활용한 차돌 냉이 짬뽕과 달래 마파두부 덮밥 등 단품 메뉴도 있다.
한정식 제주선에서는 기존 장어 소금구이와 쇠고기 된장찌개 세트에 새로 낙지볶음과 푸른 고사리 우육 해장국 세트를 추가로 내놓았다. 고사리 우육 해장국은 제주의 향토 음식인 고사리 육개장을 제주선의 방식으로 풀어낸 요리다. 이외 육회 비빔밥, 파전, 제주 해녀들의 보양식으로 유명한 깅이 게살죽, 우럭 지리탕 등도 새롭게 맛볼 수 있다.
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에서는 벚꽃 라테를 출시한다. 제주신화월드 호텔 투숙객에게는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