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수현 “동호-케빈-이준영 아쉽다고…기범은 연락 닿았으면”

입력 2023-06-28 1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키스 수현 “동호-케빈-이준영 아쉽다고…기범은 연락 닿았으면”

유키스 수현이 15주년 컴백에 함께하지 못한 멤버들을 언급했다.

수현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미니 앨범 'PLAY LIST'(플레이리스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소속사와 함께 이번에 15주년 프로젝트를 추진했고 동호, 케빈, 이준영까지 만났다. 다들 ‘애들 안 한다고 하지 않을까’ 걱정했다. 그런데 만나 이야기를 나눠보니 다들 긍정적이어서 놀라웠고 뭉클했다”고 밝혔다.

그는 “나머지 멤버들도 같이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동호는 SNS에 함께하지 못해서 미안하다는 말도 남겼는데 개인사정이 생겨서 함께하지 못했다. 케빈은 미국에서 활발히 활동하는데 시간이 안 되어서 못 했고 이준영도 영화와 드라마 열심히 하고 있다. 다들 아쉬워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기범에 대해서는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 기범이에게도 연락하긴 했는데 연락이 안 닿았다. 인터넷에 유키스 치면 알 수 있을 텐데 보고 싶으니 연락 좀 바란다. 꼭 연락이 닿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수현은 “지금 6명이 모인 것도 너무나 감사하지만 다들 긍정적이어서 나중에 기회가 되고 시간이 맞다면 유키스 전원 집합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다음을 위해 이번 활동을 정말 열심히 하겠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임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그룹을 떠났던 일부 멤버들도 재합류, 6인조로 컴백한 유키스(수현·훈·기섭·알렉산더·AJ·일라이). 이번 미니 앨범 'PLAY LIST'(플레이리스트) 약 5년 6개월만의 신보로 기대를 모은다. 앨범에는 여름 감성 가득한 타이틀곡 '갈래!(The Wonderful Escape)'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유키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PLAY LIST'를 발매한다. 내달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 'WISH LIST'(위시리스트)도 개최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