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실장, 데뷔 임박? 이찬원 표 첫 타이틀곡 대공개 (전참시)

입력 2023-07-01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참시‘에서 이영자가 ’송 실짱 데뷔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한다.

1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54회에서는 이영자가 송 실장과 함께 이찬원을 만나 ‘송 실짱 데뷔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와 송 실장은 이찬원으로부터 노래가 나왔다는 희소식을 듣는다. 마음이 한결 편해진 송 실장은 본 음식이 나오자 이영자, 이찬원과 함께 폭풍 먹방을 펼친다.

이영자와 송 실장은 노래 이야기에 한껏 빠져든다. 이찬원은 특히 노래 가이드를 직접 했다고 해 송 실장은 감탄을 금치 못한다.

드디어 송 실장의 첫 번째 타이틀곡이 공개되는 순간, 이영자와 송 실장은 온 신경을 집중하고, 노래를 들은 두 사람은 기립박수를 보낸다. 참견인들도 박수갈채를 보냈다는 후문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영자는 또한 맛깔 나는 음식을 직접 얹어주며 송실짱의 첫 타이틀곡에 200% 만족해한다.

노래를 감상하던 송 실장은 자신의 인생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가사에 푹 빠져들어 눈물을 주체하지 못한다. 위로와 공감의 이야기를 담은 송실짱의 첫 타이틀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실짱 데뷔 프로젝트’의 타이틀곡은 1일(오늘)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