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서울랜드서 대환장 케미 발산…이 구역 ‘텐션王’ 등극

입력 2023-07-08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서울랜드에서 찐텐을 발산했다.

트라이비는 지난달 23일과 30일, 지난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콘텐츠 ‘TRI.VITAMIN’ 서울랜드 편 영상 세 편을 순차 공개했다.

‘TRI.VITAMIN’을 통해 무대 위에서는 미처 볼 수 없었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백분 드러내고 있는 트라이비는 이번 에피소드에서 국내 대표 테마파크인 서울랜드를 찾아 진정한 ‘찐텐’을 발산했다.

트라이비는 각 두 명씩 세 팀을 짜 테마파크에서만 가능한 다채로운 미션으로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다양한 게임으로 환상의 팀워크를 느낄 수 있었던 것은 물론, 숨겨 놨던 순발력과 날 것의 예능감을 발휘하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예능 병아리’의 진가를 보여줬다.

범퍼카 타며 그림 그리기, 회전목마 타면서 K팝 안무 맞추기, 간식비를 건 어트랙션 인증샷 빙고까지 트라이비는 서울랜드를 자유자재로 활보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또한 관람객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고 함께 놀이 기구를 즐기며 친근한 면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자동 미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트라이비는 현재 ‘TRI.VITAMIN’을 비롯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주제의 자체 제작 콘텐츠로 해외 활동 중에도 트루(팬덤명)들의 관심을 북돋우고 있다. 믿고 보는 케미스트리와 남다른 시너지, 진정한 팬 사랑이 듬뿍 담긴 트라이비 표 자체 제작 콘텐츠에 기대가 쏠린다.

트라이비는 최근 미국 17개 도시에서 펼쳐진 데뷔 첫 미국투어 ‘TRI.BE VIDA LOCA 2023 USA TOUR(트라이비 비다 로카 2023 USA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ASIA STAR FESTIVAL’에 참석, 활발한 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의 국내외 에피소드가 담긴 각종 비하인드 콘텐츠는 트라이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