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올리브영과 협업해 ‘여행 파우치’ 한정 판매

입력 2023-07-18 11: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면안대 이어플러그 바우처 혜택 등 포함, 1만 개 한정 판매
상품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 및 추첨 통해 파리행 항공권 제공
대한항공은 CJ올리브영과 협업해 제작한 여행 파우치 ‘뷰티 레스트 에디션’을 공개하고, 1만 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여행 시 필요한 일상 속 뷰티 아이템으로 수면 안대부터 일명 ‘곱창 밴드’라 불리는 헤어 스크런치, 소음방지용 귀마개(이어 플러그), 뷰티 타월, 솜사탕 디저트 등으로 구성됐다.

상품을 구매하면 대한항공 500마일리지와 올리브영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럭스 에디트 제품 1만원 할인 바우처도 함께 제공한다.

파우치는 목욕가운이나 타월에 주로 사용하는 테리클로스(보풀보풀하게 짠 면직물) 소재의 뷰티 박스로 제작해 여행 시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췄다. 디자인은 비행을 연상시키는 하늘과 구름을 모티브로 대한항공의 브랜드 컬러인 청자색과 올리브영 럭스 에디트 고유의 레몬색을 적절히 더했다.

상품을 구매하고 8월17일까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 파리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1인 2매)도 증정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또는 오프라인 일부 매장 33곳(명동 플래그십, 강남 타운, 가로수길 타운, 김포공항점, 인천공항 제 1,2 여객터미널점, 제주국제공항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항공은 “이번 협업은 산업간 경계를 넘어 여행이라는 공통된 테마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