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기 현숙, 주체불가 플러팅…“설렌다” 관심 싹쓸이 (나솔사계)

입력 2023-07-23 0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 13기 현숙의 ‘마성의 플러팅’이 시작된다.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세계관을 확장한 스핀오프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27일 방송을 앞두고 13기 현숙이 ‘플러팅 장인’ 매력을 풀가동하는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13기 현숙은 9기 영식에게 “좀 걸을래요?”라고 산책을 제안하고, 곧바로 “우리 아이스크림 하나 먹을래?”, “멘트 줄줄 나온다! 오빠, 조심해라”라고 치명적인 플러팅을 가동한다.

이어 13기 현숙은 “눈만 보면 웃는 오빠가 있었거든요”라고 말하고, 9기 영식이 “그게 누구였어요?”라고 묻자 곧바로 “영식 오빠였다”라고 답한다. 13기 현숙이 던진 ‘플러팅의 덫’에 걸린 9기 영식은 “마음이 설레고 그런 마음이 생긴다”고 함박웃음을 짓는다. 영식의 ‘무장해제’ 미소를 본 MC 조현아-경리는 경악하고 MC 데프콘 역시 폭소의 박수를 멈추지 못한다.

심지어 13기 현숙은 11기 영철에게 “부산 가서 오빠 밥 사준다, 조심해!”라고 귀여운 경고를 날린다. 그러면서 “오빠랑 걸어서 좋은 것 같아”라고 플러팅을 재가동하는데, 11기 영철은 “아, 영광입니다”라며 미소로 화답한다.

9기 영식과 11기 영철을 모두 휩쓴 13기 현숙의 ‘플러팅 공격’에 경리는 “휘몰아칩니다!”라며 과몰입한다.

‘한번 더’ 특집으로 꾸며지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오는 27일(목)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